2017SGF 1차접수 명단 공지

1차접수 명단 공지

먼저, 1차접수시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전에 충분히 대비하지 못한 저희의 잘못이 큽니다.     이에 대해 자전거 동호인 여러분들께 기여와 봉사가 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픈마켓 이용, 서버용량 증대 등 좋은 의견을 주셨는데, 다각도로 고려하여 같은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공지한 바와 같이 1차 접수시에 결제가 된 분들은 모두 참가접수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개인과 단체 참가신청을 합하여 약 2,900여명이 접수하였습니다. 1차접수는 마감되었으나 중복결제 취소 및 단체선수 명단 미등록 등으로 인해 인원변동이 있을 것이며, 이에 대해서 1월말일까지 정리를 마칠계획입니다.    변동가능성 있는 명단임에도 공지하는 것은, 자신의 접수상태를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고, 또한 1차 접수시의 문제로 인해 정보의 오류를 바로잡아 나가기 위함입니다.   중복결제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자체적으로도 PG사의 데이터를 받아서 중복부분을 찾아서 접수자와 연락하여 결제취소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연락주신 분들의 중복결제 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아직 중복결제 건이 남아 있으신 분들은 granfondo@naver.com으로 메일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당연히 중복결제는 피해가 없도록 앞으로도 시한을 두지않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추가접수>

현재 접수된 인원이 당초 계획한 접수인원에 해당합니다만, 1차접수시에 서버 접속조차도 못하신 분들도 다수 있기에 추가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실상, 1차접수 인원이 당초 계획한 규모에 달하나 접수시의 불편에 대해 사과하는 마음을 담아 추가접수를 하고자 합니다.     추가접수 규모는 대회장의 시설여건을 재 검검하여 행사운영에 무리가 없는 범위에서 결정하겠습니다. 추가접수에 대한 일정과 방법은 조만간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며(2월초 예정)  1차에서 문제가 되었던 과부하문제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원인을 분석하고 대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원인:

신속한 입금확인을 위해 PG결제서비스를 연동하였으나, 과부하로 인해 접수서버와 PG사 서버간에 통신장애가 발생하였고 이로인해 결제는 되었으나 주문내역에는 표시되지 않았고, 재주문을 하여 결과적으로 중복신청 및 결제가 되었습니다.

대안:

먼저 참가신청하신 후에 무통장입금방식으로 참가비를 입금받겠습니다.

-참가신청

2014, 2015년과 작년 가을에 사용하였던 Formsite(미국의 접수전용 서비스)를 통해 접수하고자 합니다.   과거에 많은 트레픽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접수 처리된 바 있습니다.   접수개시시간도 미리 서버에 설정하므로 개시시간이 되어 수작업으로 개시하는 문제도 해소됩니다.

-참가비 입금

참가비는 무통장입금방식으로 받습니다.   Formsite는 Paypal PG결제와 연계되는데 Paypal 가맹점 신청 및 심사에 물리적인 시간이 필요하여 이번에 적용하기는 불가합니다.     다른 오픈마켓을 이용하는 것도 방안이지만, 사전 업무협의에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여 차후에 고려하겠습니다.  

<취소/환불, 양도>

-당초 참가취소에 따른 환불시한은 1.20일까지였으나(홈페이지 '2017SGF>안내사항' 참조), 추가접수 마감시한까지로 연장합니다. -양도는 2.15일부터 3.31일까지 정해진 양식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2017SGF>안내사항' 참조) -양도외의 참가자 정보 변경(인적사항, 져지 사이즈 변경 등)은 granfondo@naver.com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18시까지 접수된 수정사항을 22시에 홈페이지에 반영하겠습니다. ... 위에서 나름대로의 원인을 과부하라고 하였지만, 문제의 근본은 역시 사람에게 있음을 통감하고 향후에는 사람과 시스템 두가지 측면에서 근본적인 대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
댓글등록


설악그란폰도 조직위

사업자번호 : 132-86-3003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16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관수 대표 / 이메일 : wizrun@naver.com
Copyright © by 위즈런 솔루션 All right reserved.